Q&A

게시판 상세
NOTICE | 배송기간 | 교환 | 환불 | 적립금 | A/S
isabella etou19.07.03(100)0점



배송기간


- Jewelry 카테고리의 상품은 주문제작으로 주문 후 10일~12일 (공휴일 제외) 소요됩니다.

- Jewelry 카테고리의 상품 중 <One of a kind> 상품은 바로 발송가능합니다.

- Life 카테고리의 상품은 4시 이전 결제 시 당일 발송가능합니다. (토,일, 월요일 휴무 제외)





교환 및 반품


반품


- 모든 제품은 주문제작으로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, 환불은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- 러프원석의 크랙이나 거친부분, 천연진주의 빛과 모양은 천연원석의 특징이며 불량이 아니므로 반품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- 제품에 하자가 있을경우 24시간 안에 온라인 스토어 및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이 가능합니다.

- 결제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하여 드립니다.

- 하자에 의한 모든 반품 택배비용은 무료입니다.


교환


- 천연원석의 경우 디자인에 따라 원석교체에 한해 1회 교환이 가능합니다.

- 천연원석의 교환의 경우 미리 원석을 고객님의 연락처로 사진 컨펌 후 다시 발송해드립니다.

- 교환에 의한 택배 비용은 무료입니다.


반품 및 교환 방법


- 모든 반품 및 교환의 회수는 로젠택배로 진행되며 고객센터로 접수 후 반품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
- 접수 후 약3일 안에 해당지역 로젠택배 기사님이 제품을 수거합니다.


환불


- 제품이 도착한 후 24시간내 구매하신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하여 드립니다.





적립금


-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
- 주얼리 제품은 5%, 그 외의 제품은 1% 의 적립금을 드립니다.

- 네이버 페이는 비회원을 위한 서비스로 자사몰 내에 별도의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.

- 세일 및 기타 프로모션 행사 할인이 있을 경우에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




A/S


- 구매 후 1년까지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원석의 알빠짐 등은 소정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- 택배로 제품을 전달 시 이태원 쇼룸으로 보내는 편도비용만 고객님이 부담하시면 됩니다. (단, 3개월 이내의 줄 끊어짐, 기타 제품상 하자의 a/s 의 경우 모든 택배비용은 무료)
-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의 a/s 건은 백화점 매장에서 접수가 불가능하며 반드시 이태원 쇼룸으로 방문 또는 택배발송을 해주셔야 합니다.
-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의 a/s 건은 백화점, 이태원 쇼룸 모두 접수가 가능합니다.

A/S 택배접수 방법

- 고객센터로 A/S 접수 후 로젠 택배로 진행해 드립니다.
- 접수 후 (평일 기준) 3일 안에 해당지역 로젠 택배 기사님이 제품을 수거합니다.
- 3.500원 택배비를 함께 동봉해주시거나 선불로 요금을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. 

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